2013년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분류없음 2013/07/12 15:09

2013년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예상해보자!

 

 

 

7월 모의고사 보는 날~ㅎㅎ

오늘은 7월 모의고사를 보는 날이었습니다.

다들 잘 보셨는지요?

대체로 무난하게 문제가 나왔으리라 생각됩니다!

작년 7월 모의고사보와 비슷하게 나올 것이라 예상되네요 ㅎㅎ

재수생들은 볼 수 없었던 2013년 7월 12일 금요일 7월 모의고사 !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ㅠㅠ

 

 그럼 이제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예상해볼까요?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알아보기 전에!

7월 모의고사를 잘봤다고 해서 기가 살아있거나

또는 7월 모의고사를 못 봤다고 해서 절망에 빠져있지 마세요!

 

7월 모의고사는 그저 평소 시험을 체크한다고 생각하세요!

누군자에게 손가락질 하지 마시고 부러워도 마세요!

 

아직 7월 모의고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아직 등급컷은 나오지 않았겠죠?

그래서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을 해보려 해요 :)

이것은 확실한 자료가 아니니 유의하시길!

 

작년 7월 모의고사와 비교해서 예상해보겠습니다.

 

 

국어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은 표준점수가126이었습니다.

오늘 7월 모의고사 등급컷도 역시 다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언어의 경우 암기과목이 아니라서 친구들이 무난하게 잘 보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작년과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수학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7월 모의고사 수학 가형은 표준점수가 135였습니다!

7월 모의고사 수학 나형은 143으로 꽤 높았네요!

표준점수가 높다는 것은 시험이 상대적으로 난이도 있었다고 할 수 있어요!

작년 7월 모의고사 수학 등급컷 점수가 저렇게 나왔다면

오늘 7월 모의고사 수학 등급컷은 아무래도 조금 낮을 것 같습니다!

한번은 난이도 있게 냈으니 다음번에는 조금 낮추어야 하겠죠?ㅎㅎ

 

 

 

외국어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외국어 시험은 누구나 잘 봐야 하는 시험입니다!

우리는 언어나 수학에서 상대적으로 잘 못 보는 경우가 많아요 ㅜㅜ

특히 수학영역에서 그렇죠!

7월 모의고사 외국어 등급컷은 작년과 똑같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외국어는 한곁같이 잘 보는 친구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7월 모의고사 외국어 또한 평이할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사회탐구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7월 모의고사 사회탐구 등급컷을 예상해보겠습니다.

유일하게 국사가 백분율이 가장 높아요

혹시 국사를 선택하신 분 계신가요?

국사는 정말 매니아층들이 보는 시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서울대를 가고 싶어하는 각 학교의 전교1등들이 눈에 불을 켜서 있으니 말이죠....

이렇게 월등한 친구들이 국사를 선택하기 때문에

점수는 절대 낮아지지 않아요!

그래서 국사의 점수대는 변함이 없으리라 예상되는군요!

 

 

아래의 5가지 과목중에서는 사회문화가 가장 높은 백분율을 차지했어요

7월 모의고사 사회문화 등급컷이 어떻게 될 거라 예상하시나요?

여태까지 계속 말해왔지만 7월 모의고사는 점수대가 변함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 중에서도 사회문화과목은 더더더욱 그러합니다!

7월 모의고사 사회문화 등급컷 예상가능하시죠?

지금도 그렇고 아래에 나오는 과학탐구도 마찬가지 일 것으로 보입니다!

 

 

 

과학탐구 7월 모의고사 등급컷 예상해보기

 

 

 

 

 

과학탐구 7월 모의고사 등급컷을 예상해보기전에

화학영역이 유독 눈에 들어오는군요!ㅎㅎ

화확은 참 공부할 것도 만하고 머리에 집어넣어야 할 것이 많은 영역이에요 ㅠㅠ

그만큼 문제도 어렵게 낸 다는 것 ㅠㅠ

하지만 다른 모의고사들과는 다르게 7월 모의고사에서는

난이도가 중?수준에서 나온다고 표에서 말해주고 있네요!

이번 2013년 7월 모의고사도 비슷할 전망 :)

 

 

 

7월 모의고사를 못 봤다구요?ㅠㅠ 실망하지마세요!

이번 시험은 그저 정말 지극히 평소 시험이라고 생각하세요.

모의고사라고 생각하지 마시구

그냥 내가 1회를 풀어본다는 마음으로 훌훌 털어버리세요!

잘 봤어도 못 봤어도 훌훌!

우리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를 준비해야하며

제일 중요한 수능을 잘 봐야 하는 거에요!

7월 모의고사를 잘 봐도 수능을 망하면 끝!

그러니 자만하지 말고 앞으로도 공부합시다 :)

생각중

 

 

 

저작자 표시

설정

트랙백

댓글


티스토리 툴바